LOL

[시즌6] 나서스 탑 템트리 스킬트리 및 특성 분석 - 챔피언분석

똥베이런 2016. 5. 13.
반응형



왕귀가 가능한 챔프인 나서스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챔피언 밴률 랭킹은 82위네요 ㅋㅋ

많이 떨어졌습니다 

시즌5때 까지만해도 거희 벤당하는 챔프였는데



스킬은 Q > E > W 순으로 마스터 가시면 되시고 

주문은 탑 챔프다 보니 점멸,텔포 추천해드립니다.


시작 템은 픽률 또는 승률을 보시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



핵심빌드인데요.

정령 + 삼위가 있네요....

제가 나서스로 게임할떄 가는 빌드가 아니라 설명해드리기가 예매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핵심빌드는 얼어붙은심장 + 심위일체 + 정령의형상 순으로 가시고

신발의 경우는 최대한 쿨타임이 적어지는 신발로 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챔프마다 템트리 자체가 변경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서스도 탑 챔프다 보니 착취의 손아귀를 추천해드립니다



특성 입니다.

두가지 특성이 비슷해서 어느 특성으로 가라 추천해드리기 예매합니다.

스타일대로 가시기 바랍니다



룬의 경우 제일 첫번째 룬으로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