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즌6] 쉬바나 정글 스펠트리 및 스펠 - 챔피언분석 (아이템 구매순서,스킬순서, 소환사 주문 룬,특성) - League of Legend

똥베이런 2016. 6. 27.
반응형


쉬바나에 대한 분석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쉬바나의 챔피언 밴률 랭킹은 108위입니다

거희 밴을 하지 않는 챔피언 이라고 볼수있겠네요 



스킬은 W > Q > E 순으로 찍어 주시고

주문은 점멸은 필수로 들어 주시구요 

나머지 주문은 강타를 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정글 챔피언이니 당연히

강타를 들어 주셔야 합니다 



핵심빌드인데요 

쉬바나의 경우 딜탱 챔피언 이기때문에

딜과 체력 방어력이 같이 올라가는

아이템으로 마춰 주시는게 제일

무난하고 팀에 도움이 됩니다

신발은 신속의 장화를 신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신어 주셔도 무난합니다



키스톤은 개인적으로 추천을 해드리자면 

영겁의 힘을 키스톤으로 선택 해주시는게

맞다고 판단이 됩니다 



특성인데요

이미지에 보이시는 첫번쨰 특성이

제일 무난한 특성인것 같네요 



룬은 세가지 특성이 크게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따라서 마음에 드는 룬을 선택 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건승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