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Civa C.I.V.A 초 글래머 예능 걸그룹 MV 영상 풀버전 공개

똥베이런 2016. 7. 9.
반응형

C.I.V.A 초 글래머 예능 걸기릅 MV(뮤직비디오) 영상 풀버전 공개


M.net 예능 프로그램인 음악의신2 에서 

걸그룹 CIVA (시바) 라는 걸그룹을 만들었는데

진짜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네요

원래 CIVA(시바)는 방송진흥원에 경고로 인해서

C.I.V.A 씨에이아이브이 로 변경을 했습니다 ㅋㅋㅋ


왜 CIVA로 정했는가

이상민 씨가 디바(DIVA)보다

더 잘되야 된다 해서

CIVA 라고 정했다고 합니다

음악의신2 보신분은 아실거에요



LTE


lee & Tak Entertainment ㅋㅋㅋㅋㅋ

이상민 탁재훈 엔터테이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죽겠네요 

가끔 재방송으로 음악의신2 보긴 봤었는데

웃겨 죽겠네요 



김가은 씨도 나오네요 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김가은 씨가 음악의신2

출연진중에 제일 이쁘다고 생각을 해요 



CIVA 씨에이아이브이 의

메인 센터라나 뭐라나 ㅋㅋ

아 이수민 ㅋㅋㅋㅋㅋ

음악의신2 보았을때는

개인적으로는 비호감이었는데

그냥 그렇네요 



김소희 양인가 그럴거에요

CIVA 그룹중에

귀여움을 담당하는것 같네요 



CIVA 세명이서 나온

뮤직비디오 컷 ㅋ



음악의신2 LTE 대표이사 중

이상민 씨 ㅋㅋ 

이상민 씨는 진짜 음악적으로는

특출 나신것 같아요



귀엽다 ㅋㅋ

CIVA 라는 걸그룹은

예능에서 나온 걸그룹이지만

음 귀엽긴 귀엽습니다



엔딩 ~

왜 불러 CIV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