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켓몬고(Pokemon go) 대한민국 서울에서 실행해봤습니다

똥베이런 2016. 7. 21.
반응형

진짜 속초가 아니면 안되나 하고 

포켓몬고(pokemon go)를 다운받아 봤는데요

저는 아이폰을 쓰는데 아이폰으로 

포켓몬고(pokemon go)다운로드 받는게

좀 귀찮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포켓몬고(pokemon go)를 

다운 받아 봤습니다



아이폰에서 포켓몬고(pokemon go)를 다운받으시려면 

국내 아이폰 앱스토어로는 다운이 

불가능 하니 미국 앱스토어로 가입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포켓몬고(pokemon go)를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pokemon go)를 실행 시켰더니 LOADING이라고 나오네요

포켓몬고(Pokemon go)를 미국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았으니

당연히 영문으로 나오겠죠.. 

아 포켓몬고(Pokemon go)는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포켓몬고 실행시키고 나서 바로 앞에 포켓몬이 있길래

얼른 잡았는데 잡고 나서 보니 주변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서울에서 실행시킨건데 핸드폰 GPS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

GPS가 작동을 안하는것 같기도 하고



일단 포켓몬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아이디를 등록 해놨으니

한국에서 정식으로 출시 하면 구글아이디로 할 수 있겠죠

그런데 포켓몬고(Pokemon go) 미국 정식출시 하고 나서

강원도 속초로 포켓몬잡으러 가신 포켓몬트레이너분들은

국내 출시를 하게 되면 국내버전으로 다시 다운로드 받으실건데

근데 나라마다 서버가 틀리면 어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하신건가??? 놀리는거 아니라 걱정하는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