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블로그의신 도서 리뷰

똥베이런 2016. 5. 17.
반응형

블로그의 신 도서리뷰



블로그의 신
국내도서
저자 : 장두현
출판 : 책비 2015.08.10
상세보기


요즘 블로그를 다시 하고 있기때문에

광화문에 있는 교보문고 까지 가서 책을 구매했다.

책이 한권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잽싸게 구매를 했다 


종로3가에서 부터 걸어서 광화문 교보문고까지 가서 책을 구매를 한이유는

블로거팁닷컴을 운영하고 잇는 장두현씨가 집필한 책이다


블로그의신이라는 책에서는

저자 장두현씨가 어떻게 해서 카페를 키울생각을 했고 

블로그를 하다보니 자동적으로 마케팅을 하게 되었다는 내용이다


이책에서는 어플 등 이미지 편집하는 어플에 대해서

팁으로 알려 주는것은 물론이와

본인이 쓰고 있는 노하우를 다 적어놓은 책 같았다 


그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있다는 점에 대해 

상당한 공감대가 형성이 되었다는 점이다.


또 하나 저자에게 배울점은

마케팅 제휴서를 넣고 본인이 마케팅 영업을 뛴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블로그 명함이라는것을 건낸다고한다


내가 느낀점은 아 이렇게도 영업을 할수있구나였다


블로그의신이라는 책은 추천할 만한 도서이다

왜 이책을 추천하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이 책은 저자 장두현씨의 인생스토리같아서

좀 더 이해가 잘 되는부분이 있다고 말할수있다


블로그의 신이라는 책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