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살아가는이야기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서막 후기

똥베이런 2016.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영화를 보고왔는데요

저녁 8시35분 시작영화인데요 11시 거희 못되서 끝났네요....

생각보다 꽤 길었던것 같아요 

한달전부터 출퇴근하면서 계속 광고 하길래

꼭 봐야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어제 봤네요 ㅎㅎ


이장면은 안두인 로서와 오크 대족장인 블랙핸드가

결투하는 장면인것 같은데 여기서 원킬이더라구요 ㅋㅋㅋ

한방에 ㅋㅋ 그리고 나서 오크들이 명예표시를하는데

와 간지 작살납니다 ㅎ


메디브죠 얼라이언스연합의 수호자 

하지만 검은마법에 전염되서 이놈도 결과적으로는 나쁜놈이라는 

하지만 마지막에 신성마법으로 문을 열어서 백성들을 구하게 됩니다!


안두인 로서의 전투 장면 모습이죠



마지막 장면인데 이제부터 시작하고 하는데 

워 ㄷㄷㄷㄷ 얼마나 많은 후속편이 더 나올려고 그러는지 

사실 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을 만든 회사가 중국 완다그룹이라는 대기업이에요 

영화 시작전에 딱 봤는데 LEGENDRY 레전드리가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아 이영화 완다에서 만들었구나 했죠


지루한 영화는 아니었는데 좀 길었다는 ㅎㅎ

이만 워크래프트 전쟁의서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