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굿바이 싱글 후기

똥베이런 2016. 6. 30.
반응형

영화 굿바이 싱글 후기


안녕하세요 2016년 6월 29일에 개봉한 영화

김혜수씨와 마동석씨가

나온다고 해서 화제가 된 영화죠


간만에 영화가 보고싶어서

혼자...ㅠㅠ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심야 영화라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았던 것 같네요 

역시 평일 심야는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볼수있는것 같아요



12시 30분 마지막 상영영화

표를 끊고

약 20분정도 시간이 남아서

불광 CGV에 있는 오락기 앞에서

살짝 영화 인증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는 영화 보러 오면 추억의 고전게임인

STRIKE 1945 게임은 꼭 한판씩 합니다 ㅋㅋ

아 근데 너무 비싸요 한판에 500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영화 굿바이 싱글에 대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수씨 입니다...

처음 영화 상영 후에 김혜수씨가 

드라마 어워드 ??

를 보는 장면인데요 

사진을 찾아보다가 

가지고 왔습니다


시상식에 가야하는데 병원가서

입술에 주사를 맞고 온 영상을 보고

특이한 캐릭터구나 라는 생각을했죠 ㅋㅋ



김혜수 씨가 

소속사에 출근 하는 모습인데요

와 ~ 역시 몸매가 장난이 아니십니다 

김혜수씨는 정말 늙지도 않아요



자기편이 없다 생각한 극중 고주연은

아이를 가져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소속사 식구들에게 선전포고를 하는데요



아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 역활로 나왔던

안재홍씨가 카메로오 출연 했더라구요 

근데 자료를 찾아 보다가

이 영화감독님이 전에 족구왕이라는

영화의 감독님이시더라구요 

안재홍씨가 족구왕이라는 영화 

주연으로 출연했었는데

이번에 카메오로 출연 해주셨나봅니다



이하 줄거리는 너무 영화 스포성이라

중간 이야기는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자 이제 김혜수씨가 사기 임신 기사 발표를 한 후

CF와 드라마 출연이 많이 들어오는데요

임신 기사 이후

영화에서 드라마 심사임당이라는

주연배우로 캐스팅 되게 됩니다



하하 미생에 출연하셨던

배우 이성민씨도 카메오로 나오시는데요 

국민 앵커 지금으로 말하자면

JTBC 사장님이신 손석희 앵커님 같은

그런 역활이네요 ㅋㅋ



마동석씨 아내분으로 배우 서현진씨가

출연하시는데 

마지막 장면에서 말 다툼을 하는

장면입니다


영화 스포성이 너무 강하면

재미 없을것 같아서 

이만 영화 굿바이 싱글에 대한

영화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동과 코미디가

섞여 있어서 영화 보는동안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주말이나 시간 되실때

영화관 가서 보셔도 후회 안하실것 같네요


강력추천합니다 ^^


새로 변경된 네이버검색광고 알아보기

포토샵 레이어 크기 설정 / 이미지 크기 설정 하는방법

포토샵 새로 만들기 (레이어생성하는법)

2016년 여름 최고 기대작! 영화 인천상륙작전

 Bitnmai PHP 개발환경 설치하기 2

에디터 프로그램 아톰(atom) 설치 하는법

Bitnami wamp php 개발환경 구축하기

이클립스 에디터 설치하기

자바 개발 환경 구축

영화 사냥 후기

영화 굿바이 싱글 후기

자바 설치 및 다운로드 받는 방법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