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사냥 후기

똥베이런 2016. 7. 1.
반응형

영화 사냥 후기


배우 안성기씨와 배우 조진웅씨 그리고

배우 한예리씨가 

주연으로 출연했던 

6월 29일에 개봉한 영화죠

영화 사냥을 보고 왔습니다



제가 영화를 보았다는 인증 샷입니다 하하

동생이 CGV카드로 할인 받아서 보았네요


그럼 영화 사냥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사냥 포스터이네요 

주연배우로 출연하신

배우 안성기씨와 배우 조진웅씨가 

총을 들고 있는 이미지 포스터네요 



극중 조진웅씨는 비리 경찰로 나오는데요 

한예리씨를 키우고 있는 할머니가

금이 맞냐고 물어보고 

조진웅씨가 사냥 동호회 회원들을 부르고

나서 사건이 시작하는데요 



스포가 너무 강하면 안되기 떄문에

스포성 포스팅을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성기씨가 조진웅씨의 

사냥 동호회 회원들과의 

대화를 듣게 되고 

한예리씨의 할머니를 살인하고 나서 

한예리씨를 지키기 위한 싸움이 시작이 됩니다



자 이제 안성기씨와

조진웅씨의 사투가 시작 되고 

안성기씨의 한예리씨를 

지키기 위한 사투가 시작 됩니다



거희 마지막 장면인데요 

배우 손현주씨가 나오죠 


영화 보는 내내 총싸움

장면만 거진 나온것 같은데

거희 평점은 좋지 않더라구요 


근데 전 재미있게 보았고 

스토리 자체가 흔 한 스토리가 아니라 

다른 영화를 보신분들이 평점을 낮게 주신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루하지 않았고 

스토리 전개가 좀 이상하긴 했지만

전면적으로 나쁘진 않았던 영화 이었던것 같네요


새로 변경된 네이버검색광고 알아보기

포토샵 레이어 크기 설정 / 이미지 크기 설정 하는방법

 포토샵 새로 만들기 (레이어생성하는법)

2016년 여름 최고 기대작! 영화 인천상륙작전

Bitnmai PHP 개발환경 설치하기 2

에디터 프로그램 아톰(atom) 설치 하는법

 Bitnami wamp php 개발환경 구축하기

이클립스 에디터 설치하기

자바 개발 환경 구축

영화 굿바이 싱글 후기

자바 설치 및 다운로드 받는 방법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