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나우유씨미2 솔직 후기

똥베이런 2016. 7. 21.
반응형

판타스틱한 마술사기단이 돌아왔다!나우유씨미2 솔직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뒷북일지 모르겠지만 영화 나우유씨미2 가 

국내 박스오피스를 7일동안 1위자리를

계속 유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랫만에 바람좀 쐴 겸 영화 나우유씨미2를 보고 왔습니다



저의 핸드폰으로 영화입장권을 실시간으로 찍은 영화표입니다

이것으로 영화 나우유씨미2를 보고 왔다는 인증은 되겠죠?

다음주에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이 개봉한다고 하니

다음주에도 또 영화관에 가야겠네요...



돌아온 호스맨 그리고 새로운 여성호스맨 나쁜놈으로 나오지만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배우 다니엘 래드클래프도 출연합니다

영화 나우 유 씨미2의 출연배우들부터가 역시 할리우드급입니다

다니엘 래드클래프는 영화 해리포터의 

주인공 해리포터역을 연기했던 배우입니다

사건은 FBI요원이자 호스맨의 

리더 딜런(마크 버팔로)로의 스토리로 시작하는데요



호스맨의 리더인 딜런(마크 버팔로)는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배우입니다

딜런의 어릴적 아픈과거가 회상하면서 스토리가 이어지는데요

영화를 보는내내 하품은 한 2번정도 한것 같네요ㅋㅋ

영화 나우 유 씨미2의 솔직후기를 위해 솔직하게 쓰는것이니

비판을 삼가해주시기 바라구요 ㅋㅋ



Octa라는 기업에서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발표 행사에서 모든 컴퓨터를 

해킹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칩의 진실을 밝히기위해 호스맨들이 쇼를 시작하는데

결국 호스맨들이 당하고 맙니다.... 

딜런도 FBI요원인데 호스맨 리더라는게 

밝혀지고 그런데 호스맨들은 마카오로 가죠 ㅋㅋ 

이때 좀 이게 가능해라는 생각이 좀 많이 들었는데요 

영화 보면서 어떻게 마카오까지 

가게 되었는지 나오더라구요 최면이라는게 그렇게 무서운건가 ㅋㅋ



월터(다니엘 래드클리프)가 나우유씨미2라는

영화를 선택한건 정말 잘한것 같네요

확실히 연기 잘하긴 잘하더라구요 하지만 나쁜놈임 

아시죠? 나쁜놈들 결말은 어떻게 되는지 ㅋㅋ

아 그리고 중국 본토어로 하면 쩌우지에룬이라고 하는데 

중국가수 주걸륜도 출연합니다 감독을 알아보니까

중국사람인것 같더라구요 어쩐지ㅋㅋ 

마카오로 이동하는것 부터가 좀 이상함



기존 호스맨과 새로운여자 


영화 나우유씨미2의 개인적인 평점은 ★★★★ 별4개 정도 주고싶고

일단 영화 나우유씨미2는 배우 누구하나의 

영화로 만들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

높게 평하고 싶다 영화 나우유씨미2의 

조연이나 주연이 세계적인 영화배우들인데

골고루 역활을 잘 분배 했다는 생각이 든다

영화 나우유씨미2 이 영화를 보면서 아틀라스역에 제시 아이젠버그가

런던에서 비를 거꾸로바꾸는 마술하고 

빗방울 속으로 사라지는 마법이

영화 나우유씨미2 영화 도중에 나왔지만 너무 신기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