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녕하십니까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채널홍보]

똥베이런 2016.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문자님들 또 유튜버님들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이전에 티비플 관련 유튜브를 키우다가 양심에 많이 찔려서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바탕으로 다시 유튜브를 시작해볼까합니다



제목은 Alstar Entertainment 네요 ㅋㅋ


제가 올리는 동영상은 롤하고 서든영상인데요


롤영상은 제가 플레이한것 음악 넣어서 올리구요

아직 구독자가 적어서 프리미어프로 작업은 안했습니다

구독자 천명 되면 하려구요 ㅋㅋ

서든도 동영상 업데이트를 하는데 친구들이 플레이하는 영상들 올리고있거든요~

친구들 서든 잘합니다..

구독자도 많아 지고 하면 게임할때 듣는 좋은 음악도 만들꺼니까요 기대해주시구요~


혹시 구독자가 1명이라 불쌍하다 싶으신 우리 방문자님이나 이웃님들? 또는 유튜버님들


https://goo.gl/K3rsRB  구독하기눌러주시고 동영상 자주 보러 오세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