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료디자인사이트 소개 (픽사베이 )

똥베이런 2016. 5. 10.
반응형

무료 디자인사이트인 픽사베이라는 사이트를 소개 해드릴까합니다

픽사베이는 제가 알기론 디자이너들이 제일 많이 찾는 사이트라고 알고있습니다.

이미지 필요 하시거나 하실떄 들어가셔서 이미지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구글에 접속을 합니다...

구글 주소 모르시는분 없겠죠 ?

구글 주소를 알려 드리자면 주소창에 google.com 으로 입력 하셔서 접속 하시는방법과

네이버에 구글이라고 검색 하시면 구글 주소가 나옵니다

그 링크로 해서 접속 하시면 됩니다



구글검색창에 픽사베이라고 치시면 바로 첫번째에 나오네요

두번째에는 무료이미지 픽사베이라고 나와있구요

그만큼 무료디자인을 찾는 사람들이 검색 한다는 뜻으로 아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몇번 접속을 해서 접속 기록에 남아있네요 ㅋㅋ



픽사베이에 들어오시면 위에 이미지처럼 나오실텐데요

무료 고퀄리티 이미지 밑에 보이는 검색창 보이시죠



그 부분에 검색 하시고 싶으신 이미지 내용에 대해 검색 하시면 됩니다

검색 하실 단어를 누르시고 옆에 보이시는 돋보기모양이 있는 파랑색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저는 그냥 설명해드리기 위해서 사랑이라는 단어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이미지가 나오셨나요?

이미지 설명을 드릴게요

스폰서 이미지라는것은 유료로 제공되는 이미지입니다

밑에 보이시는 무료 이미지 저장소와는 틀리구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는 아래 부분에 있습니다

아마 지금 픽사베이에 접속 하셨을수도있는데요

위에 스폰서 이미지는 돈을 내고 사용해야 하는 이미지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라구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