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장님이 가지고온 여행용 멀티 아답터....

똥베이런 2016. 5. 12.
반응형

아 사장님이 중국에서 돌아왔다 ㅋㅋㅋㅋ

사장님은 중국에 출장을 가는 이유가 현지 공장이 있기때문이다

뭐 사장님이 출장가는게 나쁘진 않다 ㅋㅋ

사장님이 갑자기 캐리어에서 뭘 꺼낸다....

수많은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온다

근데 내가 제일 관심이 갔던 제품이 하나 있었으니



여행용 멀티 아답터다 ㅋ

좋긴 좋은것 같다 ㅋ

그래서 한마디 했다 

사장님 저한테 아답터 하나만 파세요

사장님이 하는말

아 가족한테 왜 돈을 받어

그냥 써 

이러면서 주시네?



분리도 된다 

솔까말 해외여행을 가거나 해외 체류를 할때

USB 분리 해놓고 휴대폰 충전 하면 된다 

근데 안드로이드,아이폰 다 된다는거 ㅋㅋ



그냥 기준이 없다 USB포트는 다 들어간다

그리고 저 빨간색 테두리 보이시나?

빨간불도 들어온다 ㅋㅋ



뒷면 모습인데 참 잘 못찍었네...



색상은 두개이다 내꺼는 흰색이다

나중에 여행갈때 그냥 하나 사려고했는데

사장님이 그냥 하나 주시니

나중에 해외 여행가서도 쓸수있을것 같다

근데 중요한건 어제 늦게 들어가서

아직 가방에 있다...


오늘 퇴근하면 집에 고이 모셔 두어야겠다


아무튼 진짜 나이스한 아이템이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