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퇴근 후 식사 후식으로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를 마셔보았다

똥베이런 2016. 5. 12.
반응형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 후기 




컴퓨터 학원을 다니면서 만났던 지인분들과 함께 종로3가 스타벅스 커피숍을 방문했다

위에 보이시나요 ?

바로 앞에 있는데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랍니다 ㅋ

가격은 제가 알수가 없어요....

지인분이 스타벅스회원이다보니까 어플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위에 있는 저 아이는 말린 사과입니다 


삼겹살 먹고 난뒤에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 괜찮은것 같아요

맛도 그렇게 강하지도 않고 저는 마실만 했습니다~

얼마인지는 잘 모르지만요 ㅋㅋ



저녁 10시에 ㅋㅋㅋ 그것도 아메리카노를 ㅋㅋㅋ

전화 받으러 나갔었는데 하는말이

왜 나는 작은거야~ ㅋㅋㅋㅋ


사진으로 봐도 아메리카노가 스몰 사이즈인건 아시겠죠 ㅋㅋ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는 저렇게 생겼습니다.

역시 사진은 스타벅스 로고가 있어야합니다ㅋ


스타벅스 오미자 피지오 마실만 합니다


강추가 아닌그냥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