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영화 후기

똥베이런 2017.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개봉한 차태연 주연, 김유정 주연, 서현진 주연의 사랑하기 때문에라는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동생이 생일이라 팝콘콤보를 꽁짜로 먹었습니다. 가족끼리 보았는데요. 저희 가족들 역시 재미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사실 사랑하기 때문에라는 영화가 개봉한지도 모르고 동생이 보고 싶다고 해서 극장으로 가서 보았는데 저 역시 재미있게 보았던 것같습니다. 역시 차태현 씨가 주연으로 등장해서 코미디 요소가 포함되서 재미있게 본 것 같네요.



사랑하기 때문에 라는 영화에서는 주인공이 사고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몸에 들어가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을 이어주는 역활을 하는데요.



사랑하기 때문에라는 영화에서 차태현 씨는 작곡가로 등장합니다. 물론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디션 부분이 등장하면서 스토리가 시작하는데요. 영화를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사랑하기 때문에 시사회에서 태도 불량으로 문제가 되었었던 김유정 양도 물론 주연인데요. 김유정 양이 1999년으로 고등학생의 나이더라구요. 역시 나이인 만큼 교복이 잘 어울리는 나이입니다.



차태현의 그녀인 서현진~ 서현진 씨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단발머리 여의사로 등장을 하는데 사랑하기 때문에가 여름에 찍었기 때문에 반팔의상이었고 서현진 씨가 머리를 커트 하기 전이라 머리가 긴 모습으로 영화에 나왔습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에서 김유정 양의 담임선생님으로 나오지만 결국 대학시절에 짝사랑하던 후배와 결혼? 사귀는데 골인하는 담임선생님 입니다.



저는 물론 이 장면을 이해하지만 스포를 하고 싶지 않아 자세하게 내용은 쓰지 않겠습니다. 궁금하시는 분들은 극장가서 영화를 보시기를 추천해드릴게요~



제일 많이 웃었던 성동일 씨가 나오는 장면입니다.ㅋㅋ 역시 성동일 씨의 연기는 언제 봐도 재미있다는



마지막으로 가수 홍경민 씨도 출연하는데요. 잠깐 잠깐 등장하는거 말고는 없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TV를 잘 보지 않아 요즘 TV에 출연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반가운 얼굴이었습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조선시대 수군의 계급도

한국 역사로 보는 한국 역사속 군사정권

베트남 공화국의 패망 원인 3가지

임진왜란 당시 정확히 기록된 한국측 역사서 3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