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핵 꿀팁! 공개

똥베이런 2017. 1. 5.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이 오픈하고 요새전을 시작으로 공성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저 역시 무과금 유저이다 보니 무과금 팁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을 하다보면 이건 아이템 및 패키지를 사야 한다는 인식이 대부분이고 엄청난 돈을 투자해서 서버 내부에서 랭킹을 차지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기도 하는데요. 장기로 할 게임이기 때문에 천천히 올리면 될 것 같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핵 꿀팁! 공개



배경템을 노려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배경템이라는 공격력이 더 높은 템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현재 만렙을 찍거나 만렙에 거희 다가가는 유저들 역시 배경템을 마추기 위해서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나오는 템 중에서도 배경이 검정색이 아닌 배경에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 배경템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혈맹던전에 무조건 참여해라


혈맹던전에 참여하게 되면 아이템을 주기도 하는데요. 혈맹던전을 돌아야 혈맹 아데나가 쌓이면서 공성전이나 요새전 같은 컨텐츠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많은 유저들이 혈던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하면서 무과금이시라면 보상이 많은 혈맹 던전을 꾸준히 참여해주시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일 던전은 무조건 완료해라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매일 오전 4시에 일일던전을 초기화하면서 총 6개의 컨텐츠가 있는데요. 특히 요일던전은 무조건 완료해야 합니다. 일일 던전을 다 완료하면 하루 물약갑은 벌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완료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아시다시피 모두 다 완료 하는 것에 대해서는 시간이 그리 많이 소요되지는 않습니다.



요일던전 전투력에 맞춰서 완료


전투력에 맞춰서 요일던전에는 요일마다 다른 아이템을 지급해주는데요.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보상 갯수는 더 많아 지게 됩니다. 전투력이 권장 전투력보다 조금이라도 높다면 승급석 및 보상템을 더 받기 위해서 완료 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만의 탑


매일 진행 할 수 있는 퀘스트는 오만의 탑이라는 컨텐츠가 있는데요 오만의 탑은 5층 마다 보상이 더 많아지는데 오만의 탑에서 층수가 올라갈 수록 룬이라는 것을 지급해줍니다. 룬으로 공격력을 올릴 수 있는 부분이니 이 점을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장비 승급 문제


무과금 유저들이 과금 결제를 해야만 SR무기를 착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R무가에서 SR로 무기를 승급하려면 무기석 30개가 필요합니다. 꾸준히 모아서 SR무기를 사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레드다이아를 이용해서 고급 무기는 왠만하면 뽑지마세요.



레드다이아로 가방을 늘려라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면 가방 갯수를 더 늘릴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레드다이아로도 가방 갯수를 늘릴 수 있는데요. 레드다이아의 경우 퀘스트 완료시에도 지급해주고 보상으로도 지급해주니 모아두셨다가 가방 칸을 더 늘리는데 사용하시면 더 효율적입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영화 후기

냉전시대가 막을 내리게 된 대표적인 사건 5가지

중국 공산당의 반격으로 최후의 승리를 한 5가지전투

베트남 전쟁을 바라보는 두가지 관점

현재 사회를 그린 영화, 영화 마스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