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실 남매가 보여준 야구장 키스타임 전광판 레전드 반응

똥베이런 2018. 8. 9.
반응형


야구는 축구, 농구와 더불어 프로리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지난 22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항은행 MY CAR KBO리그 삼성 vs 롯데 경기 중 촬영 된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잇는데요. 현실 남매가 보여준 야구장 키스타임 전광판 레전드 반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성 vs 롯데의 야구 경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경기가 쉬는 타임에 키스타임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첫 커플은 역시 전광판에 잡히자 키스를 했고 다음 커플이 카메라에 잡혔는데요. 전광판에 자신들이 잡히자 여성은 화면을 확인하고 웃음을 터트렸다고 합니다.



그후 여성은 남성을 툭툭쳤고 남성 역시 전광판을 본 후 미소를 지어보이더니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냈다고 하는데요. 남성이 주머니에서 꺼낸 것은 A4용지로 거기에는 큰 글씨로 글자가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남성의 주머니에서 나온 A4용지에 적혀있는 단어는 '남매'로 혹시 모를 키스타임에 대비한 것이었는데요. 남성의 준비성을 본 야구장에서는 폭소가 터졌고 진행자 역시 '뭐야? ㅋㅋㅋㅋ'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키스타임에 준비하는 준비성으로 이 남매는 해당 경기의 '베스트 커플'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회사에서 승진하지 못하자 성차별로 회사를 고소한 남성

여자 동기 생일 파티 해주려고 모인 280명의 남학생들

폭염에 기우제 지났다가 폭우내려 침수 당한 일본 마을

엄마가 가장 예뻐하는 자녀가 따로 있다는 연구 발표

냉장고에 있는 수박 먹었다가 창자 70cm 잘라낸 남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