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습적으로 공개한 '프로듀스48'의 현재 순위

똥베이런 2018. 8. 10.
반응형


지난 7일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공식 SNS에서는 8월 7일 오전 10시 기준 '프로듀스48' 실시간 순위라는 제목으로 순위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기습적으로 공개한 

'프로듀스48'의 현재 순위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일에 방송되었던 '프로듀스48'의 순위와는 다르게 하위권에 자리잡고 있던 연습생들이 상위권으로 대거 진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7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1등을 차지한 연습생은 '미야와키 사쿠라'이며 2등은 강혜원, 3등은 '미야자키 미호'로 공개되었는데요. 4등을 차지한 연습생인 '타케우치 미유'의 경우 지난 등수보다 26등이나 상승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한편, 3일 방영분에서 1등을 차지했던 장원영은 7단계를 하락해 8등을 차지했으며 이가은은 5등에 위치하게 되면서 엄청난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한초원, 조유리, 안유진 등 한국 연습생들의 저조한 성적을 본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변화가 심한 만큼 한국 네티즌들은 상위권에 있는 연습생들이 일본 연습생들이라며 이 것은 분명 제작진의 꼼수라며 제작진들을 강하게 비판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제작진의 등수 공개로 인해 수 많은 '프로듀스48'의 시청자들은 특히 '일본애들 다 떨어졌을 때는 2주 동안 순위 공개 안하더니...'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프로듀스48'이 중간 시점에 다다른 발표로 어떤 연습생들이 상위권 순위를 차지할 지 주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현실 남매가 보여준 야구장 키스타임 전광판 레전드 반응

회사에서 승진하지 못하자 성차별로 회사를 고소한 남성

여자 동기 생일 파티 해주려고 모인 280명의 남학생들

폭염에 기우제 지났다가 폭우내려 침수 당한 일본 마을

엄마가 가장 예뻐하는 자녀가 따로 있다는 연구 발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