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역대급으로 불리고 있는 일본인 BJ의 방송사고

똥베이런 2018. 9. 20.
반응형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역대급으로 불리는 일본인 BJ의 방송사고'라는 제목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역대급으로 불리는 일본인 BJ의 방송사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실시간 라이브 플랫폼에서 개인방송을 하는 일본인 BJ는 오일과 부싯돌을 이용해 반영구 성냥을 보여주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일본인 BJ는 불을 붙이는데 성공했지만 기름이 묻은 라이터에 불이 붙어버렸는데요.



라이터에 불이 붙자 일본인 BJ는 라이터를 떨어트렸고 라이터를 주으려는 일본인 BJ는 한 손에 들고 있던 기름 묻은 휴지를 봉투에 넣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봉투에 넣은 기름 묻은 휴지에는 불이나기 시작했고 일본인 BJ는 불이 붙은 휴지를 보고 옆에 있던 생수를 봉투에 부은 후 봉투를 구석으로 치워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불은 일본인 BJ의 의도대로 꺼지지 않았고 박스를 덮어 불을 끄려고 했지만 박스에도 불이 붙어버리면서 큰 불이 발생했는데요. 일본인 BJ는 박스에 불이 붙은 것을 보고 당황하면서 작은 바가지로 물을 떠온 후 박스에 붙은 불을 끄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불이 꺼지지 않아 담요로 불을 끄려고 했고 담요에도 역시 불이 붙으면서 불은 방 전체를 뒤덮어버렸는데요.



결국 일본인 BJ는 불을 잡았지만 자동적으로 녹화가 되는 장면으로 인해 해당 일본인 BJ는 세계적인 스타가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다행히 해당 일본인 BJ의 방만 탔으며 집 전체로 불은 번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AV배우들이 대본에 없는 장면을 촬영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방법

북한에 처음 방문한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자기소개를 하면서 한 말

레드밸벳 아이린과 블랙핑크 제니가 절친이 된 이유

걸스데이 유라가 소속사에서 쫓겨날뻔 했던 이유

고시원에 살면서 25살에 1억 모은 남자의 비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