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영화 국가대표2 관람 후기

똥베이런 2016.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개봉한 영화죠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대표팀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 국가대표2를 보고 왔습니다. 사실 이 영화에서 눈에 띄는 배우는 배우 수애씨입니다.



배우 수애씨를 포함하여 배우 오연서씨와 빵꾸똥꾸 배우 진지희 배우 오달수씨까지 출연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 시리즈는 언제 봐도 감동적인 영화이면서도 코미디도 살짝 넣어주는 휴머니즘이 많은 영화 인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멤버로는 탈북자 출신의 리지원(수애),한국빙상연맹 경리(김슬기),국민밉상 쇼트트랙 선수(오연서),아줌마(하재숙),중학생(진지희) 로 구성되어 있는데 한국빙상연맹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위해 임시적으로 만든 팀입니다.



한국빙상연맹에서 지원해주지 않아 자체적으로 훈련을 하고 실력을 키워서 결국에는 2003년 아오모리 동계올림픽을 출전하게 되는데요. 국가대표2를 보면서 한국에도 여자 아이스하키팀이 있구나라고 생각도 하게 되었던 계기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탈북자 리지원(수애)가 탈북하면서 있었던 과정들에 대해 나오는데요. 과정들을 보면서 느꼈던 것은 정치적인 영화는 아니었다 라는 것이 저의 주관적인 판단이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를 살릴 진짜 실화 영화 국가대표2 정말 추천해드리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아이스하키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