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쌔신 크리드 감상 후기

똥베이런 2017.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어쌔신 크리드를 보고 왔는데요. 어쌔신 크리드는 게임이 원작으로 게임 스토리를 영화로 제작하여 개봉한 영화입니다. 젊은층에게는 인기는 없지만 중,장년층에게는 상당한 인기가 있는 게임인데요.



심야에 혼자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워낙 예전부터 재미있고 스토리가 탄탄하다고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너무 궁금한 나머지 영화를 보러 갔네요.



어쌔신 크리드는 중세시대 당시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영화는 대체적으로 중세시대 암살자의 후손을 주인공으로 담고 있는 내용입니다.



십자군 기사단이 암살단원의 후손이 살인자임에도 불구하고 그를 통해 중세시대 보물 선과악을 가지기 위해 이용하는데요.



일단 무엇보다도 중세시대 배경을 정말 완벽하게 재연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저는 어쌔신 크리드라는 게임을 해보지도 않았고 스토리를 보지도 못했는데요.



나름 나쁘지 않게 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워낙 원작 게임 스토리가 탄탄한 하다는 평가가 일부분이라 재미있게 본 터라 나쁘게 평가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중세 유럽은 현재에도 많은 역사를 남겼는데요. 특히 십자군 전쟁이라는 십자군 기사단이 중동과의 전쟁에 있어서 선과악이라는 자유의 씨앗이라는 시작이 나름 나쁘지 않은 스토리 였습니다.



지루하게 보지는 않았지만 어썌신 크리드라는 게임의 원작 스토리를 몰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이네요..^^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영화 더킹, 권력자가 살기 좋은 나라

조선을 대표하는 의로운 도적 3인

조선왕조의 최악의 3대 간신

우리가 잘 모르는 위화도 회군의 비하인드 4가지

광해군이 쫓겨난 인조반정이 일어난 이유 5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