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이 악어에게 다가갔더니 생긴 일

똥베이런 2018. 8. 31.
반응형


공룡은 중생대에 지구를 지배했던 거대 파충류로 공룡이 멸망한 설은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룡을 주제로 한 '쥬라기 공원' 등의 영화가 화제를 치면서 공룡은 포식자 같은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이 악어에게 다가갔더니 생긴 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밀림 지역에서 포식자로 불리는 악어는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주는 생물체로 실제 악어에 의한 인명 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 만큼 악어의 공격력은 상당하며 인간을 공포에 몰아 넣을 수 있는 생물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심지어 악어가 무리를 지어 공격을 하게 될 경우 웬만한 포식자 동물들도 만신창이가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악어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악어는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오자 공격성을 보였고 이에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은 머리를 물려는 듯 입을 크게 벌리며 악어에게 위협을 가했다고 합니다.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은 악어에게 계속해서 위협을 가했고 악어에게 계속해서 접근을 했다고 하는데요. 악어는 공룡이 다가오자 계속해서 위협만 가했지 공격을 하지 못했으며 공룡 옷을 입은 사람이 위협을 계속해서 가하자 물 속으로 모습을 감춰버렸다고 합니다.



공룡이 물 가 근처로 다가가면 갈 수록 악어는 뒤로 가기 시작했고 물속으로 더 깊이 숨어버렸다고 합니다. 만약 공룡 옷을 입은게 아니라 실제 공룡이었다면 벌써 악어는 잡혀먹었을지도 모르는데요. 이 모습을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공룡 옷 입은 저 사람 진짜 대단하다, 공격 당하면 어쩔려고'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베트남 전에서 3-1로 승리한 후 손흥민이 인터뷰에서 한 말

중국의 한 택시기사가 폭우 속에서 차량을 멈춰세운 이유

항공기 승무원들 사이에서 발냄새나는 가수로 유명한 연예인

대한민국 최고 천재라 불리던 '수능시험' 첫 만점자의 근황

북한 사람들이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을 보고 한 말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