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황의조가 룸메이트 이승우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서 남긴 말

똥베이런 2018. 9. 3.
반응형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부분에서 9골로 득점왕에 오른 황의조 선수가 이승우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황의조 선수가 룸메이트 이승우 선수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서 남긴 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일, 이승우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메달을 목에 건 대표팀 선수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 사진을 본 많은 국민들은 좋아요를 눌러주었고 사진 아래 댓글에는 황의조 선수의 댓글이 달려 있었다고 하는데요. 



황의조 선수는 이 사진 댓글에 '말 좀 잘 듣자!'라는 짧은 댓글을 한개 남겼다고 합니다. 또한 이승우 선수가 올린 황의조 선수와의 사진을 보면 이 둘은 상당히 사이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로를 신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승우 선수는 대표팀의 막내로써 손흥민 선수와 더불어 조현우 선수와도 장난을 칠 정도로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우 선수는 한일전 연장전 전반 4분 경 선제골을 터트리면서 한국 축구대표팀에 금메달 획득에 큰 공을 세운 유망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유럽 명문리그 소속 축구클럽에서도 탐내고 있는 선수로 앞으로 한국 축구에 큰 역활을 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최고참 조현우의 권위를 높여주는 방법

베트남이 베트남 축구 최고 성적을 낸 '박항서 감독'을 환영해주는 방법

대한민국에 딱 한자리만 존재한다는 공무원의 정체

별풍선 받은 BJ로이조가 시청자에게 쌍욕을 한 그 이후

오래 전부터 대한민국 국방부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도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