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승우 키'가 올라왔던 이유

똥베이런 2018. 9. 5.
반응형


아시안 게임 축구 결승전에서 일본을 상대로 승리해 금메달을 목에 걸고 조국으로 돌아온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자신이 활동하는 팀으로 복귀해 일상 생활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시안 게임 남자 축구 결승 연장전에서 골을 넣은 이승우 선수의 키가 실시간 검색에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포털사이트 실시감 검색어에 '이승우 키'가 올라왔던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결승 연장전 3분에 손흥민 선수의 도움으로 선제골을 터트리면서 금메달 획득의 1등 공신이었습니다. 또한 골을 넣은 후 세레머니로 인해 큰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경기 종료 이후 시상식이 열렸고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이승우 키'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이승우 선수의 키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한 것은 아시안 게임 남자축구 시상식에 보이는 키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공중파에서 금메달을 목에걸고 만세를 부르는 모습을 하나 씩 담고 있었는데 골키퍼 조현우, 송범근에 이어 이승우가 등장하자 카메라는 급격하게 내려갔다고 합니다. 카메라가 급격하게 내려가자 네티즌들은 이승우의 키가 얼마나 작길래라며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자연스럽게 '이승우 키'를 검색해본 것이라고 합니다.



이승우 선수는 이탈리아 헬라스 베로나FC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키는 170cm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선수들의 키가 대체적으로 크다보니 남성 평균키인 170cm가 작아보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선수들이 대체적으로 다 큰 키에 속하는 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황의조가 룸메이트 이승우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서 남긴 말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최고참 조현우의 권위를 높여주는 방법

베트남이 베트남 축구 최고 성적을 낸 '박항서 감독'을 환영해주는 방법

대한민국에 딱 한자리만 존재한다는 공무원의 정체

별풍선 받은 BJ로이조가 시청자에게 쌍욕을 한 그 이후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