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돈 걱정 없이 무명 생활을 보낸 금수저 연예인 7명

똥베이런 2018. 9. 23.
반응형


연예계 생활을 하다보면 무명 생활을 거쳐야하는데 수익이 별로 없는 무명 생활 당시 돈 걱정 없이 무명 생활을 보낸 금수저 연예인들이 있다고 합니다. 돈 걱정 없이 무명 생활을 보낸 금수저 연예인 7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세호


개그맨 조세호는 최근 많은 방송 활동을 통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연예인이지만 조세호 역시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조세호는 대기업 전무로 근무하는 아버지가 있어 무명 시절에 힘든 시기는 없었다고 하는데요. 조세호의 아버지는 외국계 대기업인 IBM 한국지사에서 전무로 근무하며 억대 연봉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하


가수 출신 하하는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지만 하하 역시 무명 생활을 보낸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하는 무명 생활을 힘들게 보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하하의 아버지는 국내 중공업 회사에서 이사로 취임한 후 계열사 사장까지 지냈으며 어머니 김옥정 씨 역시 연세대 출신의 엘리트라고 합니다.



김준현


개그맨 김준현은 KBS 22기 공채 개그맨이지만 아버지의 도움 없이 3수 끝에 KBS 개그맨 공채 시험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김준현이 KBS 개그맨에 도전하는 동안 금전적인 어려움은 없었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하는데요. 김준현의 아버지는 KBS에서 고위 직책으로 KBS에서 근무하다가 정년 퇴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고창석


배우 고창석은 긴 무명 생활 끝에 연기파 배우로 자리를 잡았지만 고창석은 금수저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고창석의 부모님은 서울대와 연세대를 졸업했으며 고창석의 큰 형은 변호사, 누나는 미국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고창석은 대학시절 술에서 깬 곳이 연극 동아리라는 이유로 연극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합니다.



우현


민주투사로도 유명한 배우 '우현'은 아버지가 병원장으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우현은 대학 시절 지갑에 현금으로 300만 원을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과 후배들에게 밥을 사주었다는 일화가 있다고 하는데요. 긴 무명시절을 보낸 우현은 자신이 직접 가게를 운영하는 등 금전적으로 어려운 시절은 없었다고 합니다.



엄지


걸 그룹 '여자친구'의 막내로 유명한 '엄지'의 아버지는 국내 치과그룹의 원장이라고 합니다. 2015년 '엄지'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치과그룹은 '여자친구 멤버 엄지는 원장님의 막내딸'이라며 걸 그룹 데뷔를 축하인사를 올리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엄지'의 아버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수민


배우로 활동 중인 '이수민'은 국내 유명 국밥집의 손녀로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수민'이 직접 자신은 부족함이 없이 자랐다고 공개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최근 미국에서 여성 경찰의 처벌을 강력하게 주장하는 이유

레이싱 경기 중 아들이 탄 차량에 불이나자 아버지가 보여준 행동

얼떨결에 자신의 월수입이 공개된 일본 아이돌

백두산에 간 남북 정상보고 개거품무는 일본 언론들

이성을 짝사랑하면 하게 되면 공통적으로 하는 행동 5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