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즌6] 렝가 탑 정글 템트리, 스펠트리 및 스펠 - 챔피언분석 (아이템 구매순서,스킬순서, 소환사 주문 룬,특성) - League of Legend

똥베이런 2016.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렝가에 대한 분석을 시작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끔 하는 챔프인데요
챔피언 밴률 랭킹은 65위네요


스킬은 Q > E > W 순으로 찍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문은 점멸 강타를 들어 주셔야 합니다
점멸 강타 밑에 0.01% 뭔지... ㅋㅋ
시작 아이템은 똑같아서 따로 설명 드리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핵심 빌드인데요 
공격력 위주로 가시는데 
피흡이 되는 템으로 가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신발은 명석함의 장화를 신어 주셔야합니다
쿨 타임 감소때문에 신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키스톤은 별 차이가 없지만 개인적으로
추천을 좀 해드리자면 천둥군주로 가시는것이 낳을것 같네요


특성은 크게차이가 없어서
스타일 대로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룬은 첫번째 이미지에 보이시는 룬으로^^

렝가에 대한 분석을 마치도로고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