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좁은 배수로 사이로 한 군인이 맨몸으로 들어간 이유

똥베이런 2018. 10. 13.
반응형


해당 사진 속 맨몸 남성은 매우 비좁은 배수로 사이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좁은 배수로 사이로 한 군인이 맨몸으로 들어간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좁은 배수로 사이로 한 남성이 들어가자 군인으로 보이는 동료들은 그에게 물을 뿌리면서 배수로에 몸이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남성이 배수로 안으로 깊숙히 들어갈 때마다 배수로 안에서는 낑낑 거리는 소리가 들여오는데요.



배수로에서 '낑낑' 거리는 소리가 크게 들릴 때마다 동료 군인들은 환호를 지르며 기쁨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이 남성이 사실 배수로 안으로 들어가게 된 것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새끼 강아지가 배수로로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새끼 강아지가 배수로로 떨어지자 즉시 해당 군인은 옷을 벋은 후 새끼 강아지를 구하기 위해 좁은 배수로로 들어간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새끼 강아지는 배수로에서 나올 수 있었지만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몸 전체에 진흙으로 뒤덮여 있었다고 하는데요.



군인들은 새끼 강아지가 배수로로 밖으로 나오자 물을 퍼왔고 계속해서 배수로로 들어간 군인과 새끼 강아지에게 물을 부었다고 합니다. 또한 군인들은 새끼 강아지의 진흙을 모두 제거해주었고 감기가 걸릴까 걱정되어 수건으로 온 몸을 말려주었다고 합니다.



해당 새끼 강아지는 군인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엄마 강아지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17년 후 6,000 그루의 나무를 심은 곳에서 발견된 것

유명한 헐리우드 배우의 인생을 한 순간에 망쳐놓은 팬의 행동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최근 '스타벅스 근황'

BMW 차주를 참교육했던 스파크 차주가 올린 분노의 후기

전 세계가 한국 어촌 주민들을 보고 감동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