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인도 병원의 중환자실에 4살짜리 소녀가 혼자 있으면 발생하는 일

똥베이런 2018. 11. 10.
반응형


인도의 한 병원에는 4살 짜리 소녀가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4살짜리 어린 소녀는 중환자실에서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도 병원 중환자실에 4살 짜리 소녀가 혼자 있으면 발생하는 일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1월 3일, 인도의 한 병원의 중환자실에서 4살 짜리 소녀는 정체모를 남성 5명으로부터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사건 이후 인도 경찰은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이 범죄를 저지른 남성 5명 중 1명은 소녀가 입원해있던 병원의 간호사였다고 하는데요.



이 남성은 간호사였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소녀의 부모님이 자리를 비우는 시간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CCTV 역시 어디에 설치되어 있는지 잘 파악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 남성을 포함해 총 5명의 남성은 혼자 중환자실에 누워있는 4살 아이에게 잔인한 행동을 했고 평생 안고 가야하는 끔찍한 기억을 남겨놓았다고 합니다.



인도는 여성에게 가장 위험한 나라 10곳 중 1위로 꼽혔으며 인도에서 아동에 대한 성폭행의 경우 최소 무기징역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남성들은 집단으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사형으로도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남자 같은 외모로 고생하던 화성인이 방송 출연을 결심한 이유

알면 화날 수 밖에 없는 윤봉길 의사의 공식 홈페이지 근황

KBS 안녕하세요 촬영 도중 이영자가 눈물을 흘린 사연

중국의 절세미녀 양귀비가 하루에 목욕을 6번이나 했던 이유

가수 전소미가 공개한 영화 창궐 속 좀비의 진짜 정체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