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해리포터와 함께 호그와트를 빛낸 최고의 마법사들

똥베이런 2017. 5. 27.
반응형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해리포터 시리즈는 현재까지도 소설로 출간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해리포터 시리즈 후속편인 신비한 동물사전이 영화로 제작되면서 해리포터 시리즈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해리포터와 함께 호그와트를 빛낸 최고의 마법사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해리포터 시리즈 중 첫번째 이야기인 마법사의 돌에서부터 출연한 캐릭터입니다. 주인공 해리포터와 함께 악과 싸운 마법사이며 1991년에 마법학교 호그와트에 입학하였는데요. 헤르미온느는 그리핀도르를 졸업하였으며 론 위즐리와 결혼하여 슬하에 2자녀를 보살피고 있으며 현재는 마법부 장관에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해리포터


죽음에서 살아난 아이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인공 해리포터입니다. 해리포터는 1991년 호그와트에 입학하였고 그리핀도르로 배정받았는데요. 현재는 마법부 오러(AUROR) 사무국 국장으로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러(AUROR)란 마법과 관련된 사건에 대해 조사하고 규제를 어긴 마법사들에게 제재를 가하는 마법요원집단이라고 하네요.



알버스 덤블도어


알버스 덤블도어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가 마법학교 호그와트에 입학 당시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교장이었습니다. 알버스 덤블도어는 비밀결사 조직인 불사조 기사단의 리더이자 호그와트 교장을 지낸 호그와트 마법학교 출신 최고의 마법사입니다.



세베루스 스네이프


스네이프는 1971년 호그와트에 입학했고 슬리데린을 졸업하였습니다. 졸업 이후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마법의 약 과목 교수로 재직하였는데요. 호그와트 마법학교 교장인 덤블도어 사망 이후에는 호그와트 교장을 역임했습니다. 많은 해리포터 팬들은 스네이프를 악당으로 생각했지만 사실 덤블도어의 부탁을 받아 해리포터를 지켰는데요. 세베루스 스네이프는 덤블도어의 조력자이기도 하며 해리포터의 어머니를 사랑했던 인물로 알게 모르게 해리포터를 지켜줬던 마법사입니다.



뉴트 스캐맨더


1908년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했고 후를푸프에 배정받아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뉴트 스캐맨더는 신비한 마법사전의 주인공으로 그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뉴트 스캐맨더는 마법 세계에서 베스트셀러인 신비한 동물사전 저자이기도 한데요. 신비한 동물사전의 내용은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한국전쟁 당시의 어록들

내년부터 한국에 생길지 모르는 사건들

나라별 특이하고 위험한 군사훈련 TOP3

한미연합군이 했던 한미연합훈련 4가지

중국군 vs 북한군 가상 개전 시나리오


이 글이 재미있고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