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블랙팬서' 관람 후기

똥베이런 2018. 2. 19.
반응형


마블(MARVEL)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영화로 제작한 블랙팬서가 한국의 극장가에 개봉하면서 마블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블 히어로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블랙팬서 관람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블랙팬서'의 관람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랙팬서'는 마블코믹스 소속의 슈퍼히어로로 이번 설 연휴를 시작으로 한국의 극장가에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랙팬서'는 사실 마블팬들에게는 유명한 히어로이지만 영화로 제작 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이번에 상영되고 있는 '블랙팬서'라는 영화는 '블랙팬서'라는 슈퍼히어로를 대중화시키기 위해 '블랙팬서'의 탄생 배경을 중점으로 제작된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스포를 조금 해드리자면 '블랙팬서'라는 슈퍼히어로의 이름은 '티찰라'로 그는 아프리카의 가상왕국인 '와칸다 왕국'의 국왕입니다. 그리고 '블랙팬서'라는 슈퍼히어로는 '와칸다 왕국'의 역대 국왕들이 전통적으로 신비한 허브를 복용하여 초인적인 힘을 가지게 되는데요.



아프리카의 가상왕국인 '와칸다 왕국'은 비브라늄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채굴하고 있는 왕국으로 '제3세계'로 영화에서는 소개되고 있습니다.



'블랙팬서'의 탄생배경과 '와칸다 왕국'의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 되기 때문에 약간 지루한 면도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블랙팬서'의 스토리가 지루하다고 하지만 다음 스토리를 이해하려면 이번에 상영한 '블랙팬서'라는 영화를 관람하셔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제2도시라고 불리는 부산을 배경으로 한 배경씬도 역시 볼만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 마블의 슈퍼히어로들이 보여준 액션씬보다 타격감은 없어서 아쉬운 것이 있지만 다음에 지속 될 스토리에서는 완벽한 액션씬을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중국이 한국전쟁 이후 북한과 상호방위조약을 맺은 이유

일본이 해병대 역활을 담당하는'수륙기동단'이라는 부대를 만든 이유

북한 인민군이 가장 무서워하는 중부전선의 한국군 부대 3개

현존하는 최강의 전투기 F-22 랩터의 스텔스 기능을 보여준 대표적인 사건

1994년 북핵위기 당시 미국이 북한을 선제타격하지 않은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