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인들이 중국과 일본을 무시 할 수 밖에 없는 진짜 이유

똥베이런 2018. 6. 1.
반응형


한민족이라는 단일 민족으로 분류되는 한국인들은 전 세계인들로부터 '깡다구'가 가장 쎈 민족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중국과 일본을 무시할 수 밖에 없는 진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2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는 LA폭동 흑인폭동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LA폭동 당시 이른바 '두순자 씨' 사건으로 인해 미국 언론들은 '한인'들이 흑인폭동의 원인이라고 보도를 하면서 흑인들이 한인들을 표적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한인들이 흑인에 의해 피해를 입자 한인들은 로스엔젤레스의 한인타운으로 모여들기 시작했고 바리게이트를 세워 폭동에 대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인들은 한국인들의 모습을 보고 놀라워하기도 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한국인들은 전 세계 경제대국이자 군사강국인 일본을 무시하는 민족으로 한국인들이 일본을 무시하는 것을 보면 세계인들은 놀라워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한국인들은 일본을 무시하는 가 동시에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이자 세계 3위 군사대국인 중국 역시 대놓고 무시하는데요. 이러한 한국인들이 중국을 무시하는 모습을 보는 세계인들은 한국인들을 신기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은 동맹국인 미국을 대놓고 욕하는 경우가 종 종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들은 강대국인 미국, 중국, 일본이라는 국가들을 대놓고 욕하는 부분에 있어서 세계인들은 한민족의 깡다구가 대단하다고 말한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중국, 일본이라는 국가를 대놓고 욕하는 것은 역사적인 이유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민족의 역사 중 일부인 고구려는 수나라, 당나라 등 대륙왕조국가들의 침략을 수 차례 막아냈습니다. 심지어 수나라는 고구려 침략으로 인해 국력이 쇠퇴해져 멸망에 이르기까지 했습니다.



또한 고려라는 왕조국가가 들어서자 여진, 몽골 등 북방 민족들은 한반도를 침공했습니다. 그리고 수 차례 침략에 맞서 싸웠고 심지어 몽골은 9차례나 고려를 침공해 결국 조공을 받아냈는데요. 시간이 흘러 조선이 건국된 후에도 임진왜란, 병자호란 등 전쟁을 겪었으며 이 뿐만 아니라 왜구의 약탈로 인해 수 많은 백성들이 죽거나 다쳤습니다.



그리고 일본이 근대화에 성공하자 일본은 한반도를 강제로 합병했으며 일본은 '대한제국'이라는 한민족의 국가를 지도 상에서 지워버렸는데요. 이로 인해 한민족은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국가가 없는 민족으로 살아야만 했고 핏박받으며 살아야만 했다고 합니다.



즉, 한민족은 역사적으로 수 차례 외세의 침략을 막아냈고 원 간섭기, 임진왜란, 일제강점기를 통해 악바리 근성만 남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일본과 중국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군사강국이자 경제대국이지만 역사적으로 보면 한국인들이 무시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역사적 사실에 의해 한국인들은 본능적으로 방어본능이 나올 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을 대놓고 무시하는 성격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외국 역사학자들이 '살수대첩'을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베트남 전쟁 당시 파월한국군에게 '게릴라' 공격이 먹히지 않은 이유

중국에 사는 '조선족'들을 교포가 아닌 동포라고 불러야하는 이유

한국전쟁 당시 국군 지휘관 중 유일하게 까임을 당하지 않는 국군 장군

대한항공 전 박장친 사무장이 증언한 '한진그룹' 오너의 인성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