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머리인 사람에게도 정수리 냄새가 날까?

똥베이런 2018. 6. 29.
반응형


가끔씩 탈모가 심한 사람들은 아에 머리를 밀어 이른바 '대머리' 스타일을 하고 다니곤 합니다. 그렇다면 대머리인 사람들에게도 일반 사람들에게 나는 '정수리' 냄새가 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리 냄새는 두피에 피지분지가 분비 된 후 쌓여있는 피지와 노폐물들이 쌓이게 되면서 특유의 고약한 냄새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대머리들 역시 노폐물이 두피에 쌓이게 되고 땀을 흘리게 되면서 냄새가 나기 마련이라고 하는데요.



대머리들 역시 두피에 각 종 노폐물과 피지가 쌓이기 때문에 정수리에서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즉, 대머리인 사람들에게도 피지분비가 되기 때문에 피지가 쌓이고 외출 활동을 하기 때문에 각 종 먼지 및 노폐물이 두피에 묻는다고 볼 수 있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정수리에서 나는 냄새를 줄이고 싶다면 머리를 감은 후 시원한 바람으로 머리를 완전히 말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정수리 냄새를 줄이기 위해서는 머리를 완전히 말리라고 말하는 것은 젖은 머리의 경우 노폐물과 먼지가 잘 들러붙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불규칙한 생활은 정수리 냄새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 역시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머리를 감은 후 머리만 잘 말리고 외출을 한다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대한민국이 독일을 상대로 승리한 후 해설하던 이영표가 화낸 이유

프랑스 국적의 유명 암병등반가가 한국 경찰에게 체포 된 이유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나온 역대급 사건

러시아 여성들을 희롱한 난민들의 최후

바퀴벌레가 집 안에서 발견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