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즌6] 가렌 탑 템트리 스킬트리 및 스펠 - 챔피언 분석

똥베이런 2016. 5. 7.
반응형


초보자가 하기 좋은 탑 챔프중 가렌은 극탱 챔프로써 

 

늘 데마시아~~~~ 라고 외치는 가렌은 누구나 연습하기 좋은 챔프입니다.

스킬,주문,시작템 등을 종합해보면 

E > Q > W 순으로 스킬을 찍으면서 플레이 해야 할것 같네요

승률 퍼센트가 말해주고 있네요 ^^


주문은 역시 점멸은 필수로 들어가고 텔포 아니면 점화 둘중 하나

 

근데 점화가 승률이 더 높은걸 보니 음....

핵심빌드로 보면 제일 승률이 높은 순으로 가야겠죠 

 

방어 위주의 빌드네요
가렌은 극탱 챔프이기때문에 방어+체력이 같이 올라가는 템을 위주로

 

 

마춰야 팀에 도움이 크게 됩니다.

신발은 신속의장화를 추천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헤르메스를 추천합니다.

특성 트리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특성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룬도 마음에 드시는대로 가시면 되지만

저는 두번째 룬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가렌은 티모만 안만나면 정말 좋은 챔프라고 생각 하고

상대가 어느 챔프에 따라 템트리 역시 바뀌는것도 참고 해주시기 바래요 ^^


데마시았~~~~~~~~ 을 항상 외치는

가렌 특성 템트리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