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시즌6] 갱플랭크 탑 템트리, 스킬트리 및 스펠 - 챔피언분석

똥베이런 2016. 5. 8.
반응형



갱플랭크 탑 템트리 및 스킬트리 및 스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챔피언 밴률 랭킹이 14위나 되네요

그럼 갱플랭크에 대한 챔피언 분석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씁니다



스킬은 보시다시피 위 이미지에 따라

Q 선마 E선마 W 선마 순으로 가는것이

승률이 57.44%입니다.



역시 스펠 또한 점멸,점화 보다는

점멸,텔포네요 ㅎㅎ

96.65%입니다 ㅋㅋㅋ



시작아이템은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가시되 마음에 드시는 시작 템으로 가시면 됩니다



핵심 빌드인데요 

삼위일체는 필수로 가셔야하구요 파멸의대검도 필수로 가시는것으로

나와있네요.


상대 챔프가 어떤 챔프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상황에 마추어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신발템은 3개 템으로 추천을 해주고있네요

^^



탑 챔프는 거진 착취의 손아귀로 키스톤을 가는것 같습니다.



특성인데요. 

탑 특성은 거진 다 비슷비슷해서 

개개인마다 특성을 가시는것이 다른데

위에 이미지대로 가시는것은 왠만하면 추천해드립니다



룬입니다. 21.21%로 되어있는

룬으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