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공식 발표된 어벤져스4의 시놉시스 내용

똥베이런 2018. 11. 28.
반응형


2018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어벤져스4 개봉이 약 5개월 앞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공식 발표된 어벤져스4의 시놉시스 내용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경말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어벤져스4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이후 국내를 비롯한 해외 유튜버들은 원작 코믹스의 내용을 토대로 어벤져스4의 내용을 추측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상황 속에서 '어벤져스 시리즈' 제작사인 마블은 공식적으로 어벤져스4의 시놉시스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어벤져스4의 시놉시스에는 지금까지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영화들과 히어로들의 관련된 내용이 담겨져 있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높히기도 했는데요.



마블이 공개한 공식 시놉시스 내용은 '서로 연결된 영화 22편의 정점인 어벤져스4로 관객들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환점을 목격할 것이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가 사랑하는 영웅들의 현실이 얼마나 유약한지 그리고 이를 지키기 위해 희생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라고 마쳤는데요.



이렇게 마블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것처럼 어벤져스4에서는 히어로들의 희생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또한 타노스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은 히어로들이 타노스를 물리치는 내용으로 전개도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마블 스튜디오의 시놉시스 내용에 미국의 한 트위터 이용자는 '어벤져스4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멤버들을 구하고 묠니르를 들고 타노스와 싸울 것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미국인 트위터 이용자는 '캡틴 아메리카는 타노스와 싸워 이긴 후 사망할 것'이라고 발언하기도 했는데요. 어벤져스4는 올해 안에 첫 공식 예고편이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백종원이 말해주는 싸가지 없는 알바생이 생기는 이유

한국인이 항의해 '보헤미만 랩소디' 제작사에서 급하게 삭제한 장면

위안부 할머니 비하 발언한 이후 김구라가 보인 행동

KT 통신장애 때문에 분노한 여배우가 SNS에 남긴 글

맥도날드 알바생에게 음식물을 던지며 갑질한 사람의 최후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