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중국에서 있었던 역대급 최악의 재판 결과

똥베이런 2018. 11. 28.
반응형


중국에서 있었던 역대급 최악의 재판 결과로 인해 한 생명이 억울하게 희생당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있었던 역대급 최악의 재판 결과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남성은 억울하게 범인으로 지목되어 경찰에 체포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중국에서도 질이 나쁜 것으로 취급하는 성폭행 용의자로 지목받았다고 하는데요. 이 남성은 성폭행 용의자로 지목받은 후 재판을 받게 되었는데 재판 결과는 사형이었다고 합니다.



중국의 한 시민은 해당 사건에 대해 '부모님이 정말 마음이 아플 겁니다', '국가에서 사건을 처리하면서 실수와 폐단이 있었습니다'라고 정부에 대한 잘못을 지적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사형을 선고받은 남성은 단지 성폭행 시신을 신고한 것 뿐인데 처음 현장을 발견했다는 이유로 살인범으로 몰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재판에 넘겨진 남성은 체포된지 62일 만에 재판 결괴에 따라 사형을 당했고 9년 후에는 진범이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진범이 체포되자 많은 언론매체는 당시 사건을 꺼내면서 최악의 재판 결과라고 보도했는데요.



억울하게 사형을 당한 남성의 가족들은 재심을 청구했고 9년 만에 남성은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남성의 어머니는 9년 동안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혼자 견뎌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남성의 어머니는 더 이상 아들과 같은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말하며 하소연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만약 중국 공안 당국이 철저히 수사를 했다면 한 생명이 억울하게 죽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공식 발표된 어벤져스4의 시놉시스 내용

백종원이 말해주는 싸가지 없는 알바생이 생기는 이유

한국인이 항의해 '보헤미만 랩소디' 제작사에서 급하게 삭제한 장면

위안부 할머니 비하 발언한 이후 김구라가 보인 행동

KT 통신장애 때문에 분노한 여배우가 SNS에 남긴 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