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위디스크 회사 면접 후기를 잡플래닛에 쓰면 달리는 답변

똥베이런 2019. 1. 1.
반응형


직원 폭행 사건으로 도마 위에 오른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으로 인해 2018년 하반기는 양진호의 만행으로 들끓었습니다. 양진호 회장이 실제 소유한 위디스크 회사 면접 후기를 잡플래닛에 쓰면 달리는 답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카 제국의 황제라고 불리는 '양진호'는 저작권법을 위반하고 많은 피해자들을 발생시키면서 디지털 성범죄를 저지르며 돈을 벌었습니다. 잡플래닛에 '위디스크'라고 검색을 하면 많은 답변이 달려 있는데 대체적으로 평점이 낮고 안좋은 이야기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안좋은 이야기 대부분에는 위디스크 인사담당자라고 칭하는 사람이 답변을 달았다고 합니다. 우선 면접자는 '담배를 피지 않거나 여자는 가능한 면접보러 가지마세요. 정말로요. 정말 말 그대로 단순무식하고 어쩐지 직원들 표정이 없더라'라는 글을 적었는데요.



이 글을 본 위디스크 인사담당자는 답변을 달기 시작했고 담당자는 '담배 질문 하나로 회사를 모욕하셨네요'라는 댓글로 답변을 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위디스크 인사담당자로 보이는 사람은 '당사 여직원들을 단순무식하고 표정이 없는 저급한 인간으로 매도하셨습니다'람 불쾌함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위디스크 인사담당자는 '잡플래닛이 좀 더 품위있고 공신력 있는 사이트가 되길 기원합니다'라며 품의 없는 면접 후기는 잘 관리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특히 위디스크 인사담당자는 '일베 사이트를 롤 모델로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라는 글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저 인사담당자가 양진호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위디스크 양진호가 젊은 기를 받으려고 한 충격적인 일

스웨덴 친구들이 서울에 와서 가장 놀란 것

현직 경찰이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훔친 후 한 황당한 변명

현재 중국에서 아이폰 사용자들이 받는다는 대우

딸에게 준 달력 때문에 최악의 엄마가 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