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재 연출자 '나영석PD' 만나서 대박터진 연예인 6인

똥베이런 2017. 6. 3.
반응형


나영석PD는 tvN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PD로 방송계에서는 스타PD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나영석PD가 제작에 참여하는 것마다 대박 터지면서 함께 촬영했던 연예은들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나영석PD와 함께 촬영해서 예능인으로 거듭난 스타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송민호


YG소속의 아이돌 그룹 WINNER의 리더이자 쇼미더머니4 준우승을 한 송민호는 최근 떠오로는 스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송민호는 나영석PD가 제작하는 신서유기 시리즈인 신서유기3에 출연하면서 예능인으로 자리잡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촬영이 끝나고 6월 13일에 방영 예정인 신서유기4에도 출연하여 예능인으로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선사해줄 것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재현


배우 구혜선의 남편이자 나영석 사단의 가수 이승기가 군대에 입대하자 신서유기2부터 합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겸 모델인 안재현은 신서유기2에 출연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안재현은 탁월한 예능감으로 나영석PD가 신서유기 시리즈를 제작하는 동안에는 꾸준히 출연하지 않을까합니다.



이서진


배우 이서진은 나영석 PD와의 오랜 인연으로 삼시세끼 시리즈 중 농촌편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서진은 삼시세끼 농촌편이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예능인으로 거듭난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이서진은 최근 윤식당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 번 나영석 예능의 단골 섭외 연예인이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정유미


배우 정유미는 최근 나영석PD가 제작한 윤식당에 출연하면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정유미는 '윰블리'라는 별칭으로 많은 남성팬을 확보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정유미의 경우 윤식당 방종 이후 유명 연예인들만 찍는다는 스틱커피 CF도 찍으면서 나영석 예능의 효과를 보여준 대표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승원


삼시세끼 시리즈 중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했던 배우 차승원은 나영석PD의 예능에 섭외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배우 차승원의 요리솜씨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차줌마'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배우 차승원은 나영석PD 예능 중 삼시세끼 시리즈하면 바로 떠오르는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승기


나영석PD가 1박 2일 담당PD 당시 발굴한 가수 이승기는 나영석PD가 발굴한 대표적인 예능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수 이승기는 신서유기1 방종을 끝으로 군에 입대하여 군 복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나영석PD가 연출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시청자들은 곧 전역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승기의 예능 복귀를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중국 인민해방군 육군의 편제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을까?

대한민국 국방부에서 운용하는 특이한 국군부대 4개

외국인들이 말하는 북한여행시 참고해야 하는 내용 7가지

훈련소 입대 후 일주일 후 변하는 생활습관 3가지

한국 역사상 최악의 흑역사로 평가받는 '자유시 참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