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중국이 절대로 선진국이 될 수 없는 이유

똥베이런 2017. 10. 15.
반응형


중국이라는 국가는 중국 공산당이라는 세계 최대 조직이 운영하고 있는 국가입니다. 또한 중국은 중국 공산당에서 선출한 지도자는 막강한 권력을 가지고 중국이라는 국가를 통치한다고 하는데요. 중국이 절대로 선진국이 될 수 없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은 아시다시피 공산당이라는 집단이 국가 위에 군림해있는 국가입니다. 또한 중국의 모든 정책은 중국 공산당 당 대표회의를 통해 결정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또한 중국군은 국가 소속이 아닌 중국 공산당 소속이기 때문에 중립적인 위치에 있을 수 없다고 합니다.



때문에 모든 권력을 통해 자신들에게 반대하는 행동에 대해서는 억제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중국에서는 민주국가들처럼 대규모 반대시위를 하는 모습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즉, 중국은 1당 독재를 시행하고 있고 절대로 중국이 망하지 않는 이상 시스템은 바뀌지 않는 다는 것인데요. 쉽게 이야기하면 중국은 결론적으로 자본주의 시스템을 도입했지만 엄연한 사회주의 국가라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사회주의 사상을 도입한 국가들은 전부 붕괴하여 민주정권이 탄생했습니다. 중국은 막강한 중앙정부의 힘으로 체재를 유지하고 있지만 중국을 공산당이 통치하고 있기 때문에 선진국이 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중국이 가장 두려워하는 세력 5개

북한 인민군의 평균신장이 150cm인 가장 결정적인 이유

북한에는 과연 반일감정이라는 것이 존재할까?

한국사 위인 중 까임을 당하지 않는 유일한 인물

'명량해전'의 승전보가 조선측에 끼친 영향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