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이 동북아 최강의 전력이 된 이유

똥베이런 2017. 10. 20.
반응형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기계화 보병군단으로 동북아 최강의 화력과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한반도 전쟁 발발시 길잡이를 하는 부대라고 평가받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이 동북아 최강의 전력이 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한반도 전쟁 유사시 대한민국 국군 부대 중 유일하게 주둔지 방어작전을 하지 않고 주둔지를 버리고 북진하는 부대라고 합니다. 때문에 '제7기동군단'은 방어훈련은 실행하지 않고 기동훈련만 실시하는 부대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3세대 전차 대략 1,600대를 운용하고 있을 정도로 미친 화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화력 때문에 북한은 '제7기동군단'을 두려워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제7기동군단'이 이러한 강력한 화력을 보유한 부대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대한민국 정부의 적극 지원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 '제7기동군단'은 한반도 유사시 북진 선봉부대로 길잡이 역활을 하기 때문에 대한민국 정부에서도 신경쓸 수 밖에 없는 부대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한반도 유사시 북괴를 초전에 박살내기 위해 엄청난 지원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동북아 최강의 화력을 지닌 부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육군 '제7기동군단'은 대한민국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북괴는 물론 중국의 기계화부대와도 전면전이 가능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역시 어떤 부대든 정부의 지원을 적극 받게 되면 엄청난 전력으로 거듭나는 건 이치인 것 같습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대한민국 역사 상 가장 미스테리한 조직 '백의사'

2차대전 이후 남한을 대리통치하던 '미군정'이 실패한 이유

울컥해서 미사일 발사를 지속하고 있다는 북한 '김정은'

중국 공산당 수뇌부의 세대교체가 이루어진다면 북한은?

중국 시진핑 주석이 북한 김정은을 싫어하는 진짜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