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하늘에서 해산물이 떨어졌던 중국의 한 도시

똥베이런 2018. 6. 16.
반응형


중국의 한 도시의 주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SNS에 하늘에 해산물이 떨어진다며 사진을 폭풍 업로드했습니다. 하늘에서 해산물이 떨어졌던 중국의 한 도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국의 한 언론매체는 중국 산동성 칭다오 지역에 폭우가 떨어지자 하늘에서 해산물이 떨어진다는 사진들이 업로드되고 있다는 것을 보도했습니다. 중국 기상당국에 의하면 6월 13일 오후 5시 기준으로 풍속 34.8m/s(시속 125km)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6월 13일 오후 5시 이후 중국 칭다오 거주 주민들이 업로드한 사진을 보면 대체적으로 모든 해산물들은 살아 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하늘에서 내려온 해산물의 종류로는 불가사리, 새우, 쭈꾸미 등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중국 산동성 언론들은 칭다오 인근 바다에서 날라온 것이 아닌 인근 해산물 시장에서 날아온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 산동성 칭다오 시 주민들은 해산물들이 어디서 날라왔던지 간에 해산물이 하늘에서 내려온 건 날씨 상황이 매우 심각했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중국의 해안가 도시들은 폭우가 내리면 도시가 물에 잠기는 등의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해산물이 떨어지는 것은 본 칭다오 시 주민들은 얼마나 웃기고 놀랬을 지 상상이 갑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수 십만 명의 후원자들의 뒤통수를 갈긴 한국 유니세프의 배신

파란모자 쓰고 투표한 국민MC 유재석은 북으로 가라는 국회의원

임진왜란 당시 실제로 '원숭이 부대'가 있었다.

딸이 가난한 친구를 왕따시킨 사실을 안 엄마가 한 교육방법

울음소리가 시끄러워 항의하러 간 이웃집 남성이 구한 '피투성이' 4살 소년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