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가슴 사이즈 A컵 이하는 성인영화 출연을 금지시킨다는 나라

똥베이런 2018. 12. 16.
반응형


성인영화는 이름 그대로 성인들이 보는 영화로 한 번 본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가슴 사이즈 A컵 이하는 성인영화 출연을 금지시킨다는 나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JTBC에서 방영했던 '비정상회담'에서는 세계 각 국의 성범죄 관련 이슈를 주제로 토론을 나눈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호주 대표로 나온 '블레어 윌리엄스'는 호주에만 존재하는 독특한 성범죄 관련 대응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블레어 윌리엄스'는 호주에서는 가슴 사이즈가 A컵 이하인 여자는 성인 영화에 출연할 수 없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호주 정부가 가슴 사이즈 A컵인 여성이 성인영화에 출연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A컵 이하의 여자는 너무 어려보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호주 영상등급위원회는 아동 성폭행을 방지하기 위해 성인영화에 작은 가슴의 영성 묘사와 출연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또한 호주 영상등급위원회는 너무 어려보이는 여성은 성인영화에 출연을 제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 영상등급위원회가 출연 여성에 대한 판단 기준은 전반적인 외모나 영화 내에서 어떻게 묘사가 되는지 대사와 태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고 합니다. 호주영상등급위원회 판단 결과 만약 18세보다 어려보이는 대상에 대해 공격적인 묘사가 이루어질 경우 RC(Refused Classification)등급을 부여해 출판 자체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오른쪽 눈동자로 알아볼 수 있는 나의 건강상태

'북한이 좋으면 북한가서 살아라'고 말하자 김정은 환영단이 한 말

미국에서 일주일 입원했다가 병원비 2억원 나온 사연

한국 소주를 사랑한 미국인이 직접 만든 '한국 소주'

얼떨결에 행정고시 봤다가 1년 반만에 공무원이 된 연예인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