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혼자서 해외여행하는 사람들이 알면 좋은 꿀팁 3가지

똥베이런 2018. 4. 13.
반응형


여행이라는 단어는 항상 설레는 단어로 연휴가 되면 수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혼자서 여행하는 사람들이 알면 좋은 꿀팁 3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표 구매


여행을 자주가지 않는 사람들은 대부분 여행사에서 패키지로 하는 '패키지 여행'을 구매하여 대부분 여행을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혼자 자유여행을 떠나게 될 경우 '스카이스캐너'를 비롯하여 각 종 비행기 티켓 판매 사이트를 이용하여 티켓을 예매하는데요. 개인 여행을 떠나는 부분에 있어서 항공비가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비행기표 값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과 티켓을 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이용하실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자 당 티켓 금액을 비교하고 일정을 잡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숙소 정하는 방법


가끔 TV를 보면 '호텔스 컴바인' 등 수 많은 호텔 가격 비교사이트들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호텔 가격 비교사이트'들은 자유여행객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행지의 숙소를 정하게 되실 경우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해 예약하는 부분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들은 매일 호텔 예약에 대한 세일을 진행하고 있고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호텔가격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숙소를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추가로 호텔 예약이 완료되면 호텔 주소와 지도를 제공해주니 주소를 이용해 호텔로 찾아가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포켓 와이파이


한국을 떠나 해외로 나가게 되면 핸드폰은 자동적으로 로밍이 되어 통화 및 데이터 사용에 대한 금액이 비싸기 때문에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젊은 사람들은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면 '포켓 와이파이'를 예매한 후 실용적으로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포켓 와이파이'를 휴대해 여행을 하게 될 경우 구글 맵 등을 이용하여 쉽게 관광지를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포켓 와이파이'의 경우 해당 '포켓 와이파이' 업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결제만 하면 누구나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포켓 와이파이'는 혼자 여행하는 자유여행객에게 있어서 필수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한국과 일본의 방송사들이 한일전 경기를 항상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

동아시아 최대 전력이 될 대한민국 '육군동원전력사령부'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길 목을 지키는 대한민국 기계화보병사단

대한민국 육군 '특전사'의 역사를 알아보자

일본의 국화 '벚꽃(사쿠라)'의 원산지가 한국이라는 논문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