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대한민국 영부인 '김정숙' 여사가 대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이유

똥베이런 2018. 4. 16.
반응형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인 '김정숙 여사'는 대한민국의 퍼스트레이디입니다. '김정숙 여사'는 영부인으로써 문재인 대통령을 내조하는 '내조의 여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대한민국 영부인 '김정숙' 여사가 대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숙' 여사는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이자 아내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있어 1등 공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행보는 수 많은 사람들의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김정숙 여사가 대국민적으로 사랑받는 이유는 다름이 아닌 '퍼스트 레이디'로써 권위적이지 않다는 것인데요. 문재인 대통령 부부는 천주교 신자로써 영부인 '김정숙 여사'는 일요일마다 성당을 방문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부부가 청와대로 이사온 이후 '김정숙 여사'는 청와대 근처 성당인 '가회동 성당'에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가회동 성당'을 다니는 신자들은 '김정숙 여사'가 권위적이지 않고 신자(국민)들과 항상 어울리며 배려한다고 합니다.

 


특히 김정숙 여사는 '문재인 대통령' 당선 이후 홍은동 자택에 방문한 시민의 불평을 다 듣고 시민에게 라면을 대접한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때문에 대한민국의 '퍼스트 레이디'인 영부인 김정숙 여사는 '친절한 영숙씨' 또는 '유쾌한 영숙씨'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즉, 김정숙 여사는 대한민국의 전 영부인들과 다르게 국민들과 소통하고 권위적이지 않다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대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김정숙 여사'의 행보를 기대해볼텐데요. 뜬근없는 이야기지만 '문재인 대통령'이 아직까지도 높은 지지율을 유지하는 것을 보면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행보도 한 몫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혼자서 해외여행하는 사람들이 알면 좋은 꿀팁 3가지

한국과 일본의 방송사들이 한일전 경기를 항상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

동아시아 최대 전력이 될 대한민국 '육군동원전력사령부'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길 목을 지키는 대한민국 기계화보병사단

대한민국 육군 '특전사'의 역사를 알아보자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