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이슈

올림픽이 열릴 때마다 개최국에서 콘돔을 대량으로 배포하는 이유

똥베이런 2018. 2. 19.
반응형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은 세계인의 축제로 기억에 남을 행사입니다. 그런데 올림픽이 열릴 때마다 개최국에서는 콘돔을 대량으로 배포한다고 하는데요. 올림픽이 열릴 떄마다 개최국에서 콘돔을 대량으로 배포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림픽은 4년에 한번 씩 열리며 하계와 동계로 나뉘어 2년을 텀으로 두고 열리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각 국에서 올림픽에 참여하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관람객이 몰릴 뿐만 아니라 선수들도 몰리는데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올림픽을 개최하는 개최국에서는 무슨 이유 때문에 콘돔을 돈을 받지 않고 대량으로 배포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젊은 남녀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몰리는 사람들이 올림픽이 진행되는 동안 수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나누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전 세계에서 사람이 몰리는 만큼 개최국에서는 성병을 비롯한 각 종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콘돔을 무료로 대량 배치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올림픽에 참가하는 선수들 역시 선수들끼리 눈이 맞아 커플로 발전하거나 결혼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흘러들은 이야기지만 올림픽에 참여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커플로 발전하는 경우도 종 종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림픽에 참여하는 선수 대부분은 몸이 좋고 쫄쫄이를 입고 훈련을 하거나 경기에 참여하기 때문에 반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결론적으로 올림픽을 개최하는 개최국에서는 선수들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의 안전하고 건전한 사랑을 위해 무료로 콘돔을 대량 배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4년에 한번 씩 개최하는 올림픽에 참여하는 선수들 뿐만 아니라 올림픽을 관람하는 관람객들의 건전한 사랑을 기원하겠습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영화 흥부 솔직한 관람 후기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블랙팬서' 관람 후기

중국이 한국전쟁 이후 북한과 상호방위조약을 맺은 이유

일본이 해병대 역활을 담당하는'수륙기동단'이라는 부대를 만든 이유

북한 인민군이 가장 무서워하는 중부전선의 한국군 부대 3개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