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남녀를 위해 유튜버로 데뷔했다는 일본 유명 남성AV

똥베이런 2019. 2. 20.
반응형


한국 남녀를 위해 유튜버로 데뷔한 이 남성은 한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이 사람을 알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남녀를 위해 유튜버로 데뷔했다는 일본 유명 남성 AV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의 남녀를 위해 유튜버로 데뷔했다는 일본 유명 남성 AV는 바로 시미켄이라고 합니다. 시미켄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채널의 코너 일부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고 정했다고 하는데요.



시미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시미켄TV'에는 지난 5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제목으로 실제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고 합니다. 시미켄은 한국의 시청자들을 만나기 위해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하는데요. 시미켄은 164cm의 작은 키지만 꾸준한 운동을 통해 만든 근육과 열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여심과 남심을 훔쳤다고 하는데요.



시미켄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나라가 달라도 성에 대한 소중함, 열정 그리고 고민은 만국공통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시미켄은 성에 대한 질문을 포함해 자신에게 궁금한 점 역시 댓글로 남겨달라고 전했는데요. 시미켄은 '한국의 구독자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진지하게 사명감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시미켄TV는 개설한지 하루만에 구독자 수가 3만 명을 돌파했으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글쓴이 추천 글 링크>

실제 대한민국에서 '일부다처제'로 살고 있는 남성

킴 카다시안을 닮고 싶어서 엉덩이 확대 수술을 받은 여성

마트 직원이 10살 아이의 치아가 빠질 때까지 때린 이유

고교 중퇴한 정우성이 어떻게 변호사를 연기하냐고 말한 기자

현아가 외국인들에게 '피임약' 먹냐고 의심받았던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